티스토리 뷰



양산 스시노백쉐프에서 패밀리세트박살내깅



양산도 진짜 많이 발전했다...

증산가는 버스도 없을때가 엊그제같구만ㅋㅋㅋㅋ

아파트 들어서면서 상가도 엄청생기고

아직 조용한 요쪽도 뭔가 자꾸생기겠징!


스시유메밖에 모르다가 새로운 스시집 발견했당ㅋㅋㅋㅋㅋㅋ히히

가격은 좀 더 되지만 있어보이는 스시집ㅋㅋ

체인이라는데 난 첨들어봤움





친절하게 2인세트 패밀리세트이렇게이뜸

3인용하면 다 세개씩나온다 개좋타

사이좋게하나씩먹을수있음

계산할때발견했는데 12월까지 10프로할인임ㅋㅋ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마음이아팠다..

아직 아파트 다안들어서서그렇겠지





토요일 낮이었는데...

덕분에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따..ㅎㅎ...희희

상가도 크지만 정말 깨끗하다 깨애끗

세트로하면 스시랑 우동 냉모밀중 선택, 고로케 이래나오는듓





샐러드랑 장국나옴

근데 나는 찬물좋아하고 차가운음식좋아하는데

물도 미지근한물주고 장국도 뜨뜻하고 여름아이라서

냉모밀도안대고

ㅠㅠ.. 냉모밀...





1인당 2만원안되는뎅 넘알차다

깔끔하게나오는것도좋고

장어 따로나와서 따뜻하게먹는것도 조타ㅋㅋㅋ

아 서빙해주는분이 짱친절ㅋㅋㅋ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다



냉모밀대신 먹은우동도 나가사끼짬뽕임ㅋㅋㅋ

맛있어서 냉모밀 아에잊고...ㅋㅋㅋㅋ

얼큰하니 맛있었다

딱 해장용인데 먹다보니 소주생각나는맛ㅇㅋㅋ얼큰

고로케는 바삭했지만 내취향은아니라 칭구한테양보

완전괜찮은스시집발견해서 넘조타

차있는사람이랑 갈때만 갈 수 있겠지만....ㅠㅠ

나중에 가족들끼리 같이가자해야지


노니까좋다 역시노는게짱이야



'노는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05 남해 독일마을  (1) 2016.06.11
2015기록/스쿠터타고 제주도 3박 4일  (0) 2016.06.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