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수일기 - 양산레이어드컷 드디어 정착할 곳을 찾았따...


양산으로 돌아온지 9개월만에 드뎌!!

정착하고싶은 묭실을 찾았따ㅋㅋㅋ

리제브주!!!!!!


머리 숱이 어마무시하지만 레이어드컷 성공해보고싶어서 

매번 들고가는 사진들고 찾아갔더니 상담까지완전 친절하게해주셨다


끝에 컬이 약간 남아있는데다가 너무 상해서 

그냥 C컬은 별로일것 같다는 말씀에

레이어드컷+S컬펌+영양까지 하기로함ㅋㅋㅋ

6월에 염색한 이후로 처음간 묭실...

너무너무 관리가 안되있다면서ㅠㅠ..


리제브주 정차하기로 결심한이유=컷트만 한시간 정도함

일일히 다 설명해주면서

가위질 한번할때마다 정성개쩌러

ㅠㅠ

한시예약이었는데 2시반에 컷트끝남ㅋㅋㅋㅋㅋㅋㅋ






컷트가 다~~끝나고 나서 영양하고 세팅!!!

시간이 너무 길어서 할일이 이런거밖에없었따...

머리할때 앞으로도 꼭 충전기가지가야지


머리가 넘넘넘너먼마음에들었따ㅠㅠ

영양하고 세팅+커트해서 10마넌

가격대비짱짱ㅠㅠㅠㅠㅠ

머릿결관리해서 다음에는 영양빼고 펌만해야짘ㅋㅋㅋ


당일 사진은 원장님이 손질해준거니까

ㅍ패스하고....

내가 손질했을때!!!!




머리도 가벼워보이고!!

살짝 말았는데듀 컬완전 잘나왔댜ㅋㅋ

밑에 긴머리 묶으면 약간 단발길이임

사실 이건 조곰 더 길었으면 좋겠지만

ㅠㅠ

머리가 넘 상해서 길이가 다 짧아졌기때매

층낼려면 이렇게했어ㅑㅇ함


암ㅁ튠 머리하기 전보다 머릿결도 좋아지고

뭔가 컷트할 때 디자인하면서 머리잘른다는 느낌첨받아봐서

너무좋아따


리제브주 원장님짱짱ㅋㅋㅋ

혹시 이걸보고 가시는분이있따면

사람많으니까 꼭 예약하고 가시기류ㅠ



+내가 이렇게 감탄하는 이유.....

비포가너무나 엉망진창이었기때뮨...

암튼 미용실 정착은 요러케 하는것으로...





+리제브주 위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죠스찜닭+메뉴판 찜닭올만  (0) 2016.10.11
처음, 설렘, 다짐  (0) 2016.0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