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면죠스찜닭+메뉴판 찜닭올만



학교다닐때 일주일에 한번씩 먹던 찜댥

요새는 먹기넘어렵다;;

역시 학교근처가 살기 좋은거같다...


스터디끝나고 오랜만에친구만나서

서면죠스찜닭으로 ㄱㄱ






찜닭 먹을때마다 항상항상 고민되는

빨간이냐 간장이냐...

죠스찜닭에서는 빨간찜닭안먹어봐서

빨간찜닭으로선택했다

우유부단이들이라서 서로 골라라골라라하다가

결국내가고름ㅋㅋㅋ

직화불찜닭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매워보여서포기했다 ㅠㅠ

나중에 매운거잘먹는사람이랑 가봐야쥐





샐러드 많이나와서좋타

배너무고파서 샐러드나오자마자 바로달려듬ㅋㅋㅋ

접시도 귀엽 대롱대롱걸려있었겠지





여기 옆테이블에앉았는데 네온사인때매 펍같기도하고

죠스찜닭분위기가 좀그런것같다ㅋㅋ

맥주생각나는 분위기

나중에 여기 단체테이블에 고등학생들 앉았는데

너무귀여웠다

주문할때까지 30분걸림ㅋㅋㅋ

우리보다 더우유부단이들이었다





빨간찜닭!!당연 순살

양이많지는 않은듓

둘이서먹기딱맞다

원래 찜닭에 만두 별로 안좋아해서 나한테는 의미없는거였규

고구마들어가있어서좋음ㅎㅎ

나오자마자 친구랑 납작당면!!! 이럼

역시 당면은 쫀득해야짱이다

ㅠㅠ당면은 왜 사리가 없을까

당면사리있음 맨날추가해먹을텐데





순한맛이라서 맵지는 않았는데

가끔 고추장 덩어리맛이 좀나더랑

계~속 고추장맛나는건아닌데

군데군데 약간 덜풀렸나?

암튼 그부분빼면 간도 맞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둘다 엄청많이먹는편은 아닌디 하나도 안남기고먹음

밥시간도 아니었는데...ㅋㅋㅋ 뿌듯

남기면 괜히 찝찝하니까






이렇게해서 22000

새내기때 학겨앞에서 찜닭 커플세트 이런거먹으면 15000원이면먹었떤거같은데

음식이 다 오르긴오른것같다 ㅠㅠ

에잇

서면죠스찜닭먹고 홀랑집으로돌아옴ㅋㅋㅋ

먹는게 남는거라는 생각으로 많이먹고다녀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