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믿고쓰는 로지텍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MK240




노트북 쓰면서 제일 안좋은 점 

-의자에 드러누워서 키보드 쓰고싶은데 못함

그래서 장만한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너무 미니미한 사이즈는 아쉬웠지만 가격은 착하다ㅎㅎ

배송기다리기 싫어서 이마트에서 3만원 내로 득템




색은 블랙/화이트 두종류로 있는데 나는 밝은 색이 좋아서 흰색 선택!




로지텍 mk249 구성

-무선키보드, 무선 마우스, 리시버, 건전지X2




마우스 크기는 손이 작은편인 내가 쓰기에 적당했다

너무 작은 마우스는 불편해서 못쓰는데

로지텍mk240 마우스는 손만 얹어서 사용하면 되기때문에

굳이 붙들고 사용할 필요가 없움



키보드도 미니미니한 사이즈다

원래 노트북 키보드랑 비슷한 사이즈라서

딱히 불편한점도, 딱히 좋은 점도 없지만

이 타닥타닥 소리나는 키감이 너무 그리웠다



받침대 펴놓고 사용하면 더 편하다



같이 들어있는 건전지로 사용가능!



단점을 꼽으라면 이거..ㅠㅠ

리시버가 너무 커서 마우스만 들고 어디 나갈때 불편하다

무선마우스 사용할 때는 리시버가 정말 작아서 굳이 뺏다 꽂았하 할 필요가 없었는데

이건 꽂고다니다 어디 걸리면 끝장날듯...ㅎㅎ


이거 빼고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다!

애초에 키가 놓일 자리가 없기때문에 

page키,home키 등등 쓸때나 방향키쓸때는 불편하지만

애초에 사무용으로만 쓰는거기때문에

이정도 단점쯤은 감수할 수 있다


지금듀 타닥타닥 키보드소리나는데 너무나 좋음

이맛에 돈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