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게임::엄마는게임을숨겼다!


ㅋㅋㅋㅋㅋㅋ집중하는게임도 싫고 머리쓰는 게임도 싫고 질질끄는 게임도 싫을때 꼭 하세요!!!!!라고 권장하고싶은 게임

처음에 이 번역체 뭐지..하면서 받았는데

너무너무 신나게했다

더 길게했으면좋겠는데 넘 짧다...ㅠㅠ






겜중독자 아들의 게임기를 어디다가 숨기고

이걸 찾는 미션인데

주변사물을 활용해야한다는 점에서는

방탈출이랑 거의 비슷하다

다만, 절대로 엄마를 놀래게해선 안돼

엄마한테 걸리면 게임오버임




몬가 철수일것같이 생긴애가 주인공 ㅎㅎ 



DAY 1 

커튼뒤에 수상한 발이 보이는디

첨에 뭔가 해서 눌렀더니...



걍 죽음..ㅎ




옆에 옷장안에있는 사다리를 이용해서~




엄마없는 커튼을 열어야 성공입니다~

이렇게 방탈출처럼 하면되는데

미니방탈출같기도하궁..ㅎ




벽장뒤에 숨어있는 엄마를 자극하지말고




소파밑이나 뒤지면된다

게임기 겟

근데 처음에는 계~속이렇게 주변사물활용인줄알았는데

갈수록 병맛...같은 것들이...마니나온다...

허를 찌르기도함ㅋㅋㅋㅋ

광고도 신경써서봐야댐이거는



이 게임기가 니게임기냐...

ㅋㅋㅋ아니무슨이런생각을했냐구...ㅋㅋㅋ취저




아쉽게도 30탄밖에 없다

다 채우고나면 우리 철수는 게임기와함께 히키코모리가되는데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는것이 해피엔딩~

ㅋㅋㅋㅋ게임 두시간이면 끝나는데

몬가 알찬두시간ㅋㅋㅋ 

드래곤볼같이 생긴 알밥찾는데 시간 많이 걸렸따...

게임에 집중해서 다른것들을 소홀히하지말자는 것을 배웠다

어디에 힌트가 있을지모르기때매ㅋㅋㅋㅋ

방탈출처럼 상식적인 수준이 아니라서 재밌다!!!!!!





댓글